본문 바로가기
카드

롯데카드 고객센터 완벽 가이드: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법

by 카드 전문가 투리톱 2024. 7. 15.
반응형
반응형

롯데카드 고객센터 완벽 가이드: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법




롯데카드 이용 시 필요한 주요 연락처와 다양한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정리했습니다. 이 정보를 통해 필요한 도움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

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

-  일반 상담: 1588-8100

     -  운영시간: 평일 09:00~18:00

     -  긴급 문의: 분실 신고 및 보이스피싱 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가능합니다.


분실 신고 전화번호

-  개인카드 분실 신고: 8 > 1

-  법인카드 분실 신고: 8 > 2

-  분실 해제: 8 > 3

-  보이스피싱/습득신고/금융사고
  피해신고:
8 > 4

-  상담원 연결: 8 > 0

 

롯데카드 고객센터 완벽 가이드: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법



디지털 ARS 서비스

-  디지털, 누르는, 말하는 ARS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해외 이용 고객을 위한 연락처

-  해외 상담: +82-2-1588-8100

-  해외 분실 신고 및 승인:
  
+82-2-1588-8300 /
   +82-2-2280-2400


챗봇 서비스

-  카드 발급 상황 조회, 금융 서비스 신청내역 조회, 이달 이용대금 즉시결제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챗봇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롯데카드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접근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, 추가적인 정보는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 

KB국민카드 고객센터 완전 가이드: 연락처부터 효율적 서비스 이용까지

여러분의 KB국민카드 관련 문의와 서비스 이용을 위한 중요한 연락처와 방법을 명확하게 정리해드립니다. 이 가이드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접근하고,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세요. 

collection-of-information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